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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사항변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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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기능식품판매업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

  • 건강기능식품판매업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 : 건강기능식품판매업 영업신고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자
    • 대표자 성명(법인에 한함)
    • 영업소 명칭 또는 상호
    • 영업소 소재지
    • 보관시설의 소재지(보관시설을 임차한 경우에 한함)
    • 건강기능식품을 위탁생산하는 제조업소의 명칭 또는 상호(건강기능식품유통전문 판매업에 한함)
  • 구비서류
    • 신청서 1부.
    • 영업시설배치도(변경사항을 기재)
    • 영업신고증 원본
    • 법인인 경우 :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법인도장지참
    • 대리인이 영업신고시 : 영업주 인감증명서, 인감도장, 위임장, 대리인 신분증 지참
  • 확인사항
    • 건축물용도 확인(건축물관리대장)
    • 건강기능식품 판매업 구비서류 및 시설기준 적합 여부
  • 수수료 : 9,300원 (소재지변경시 : 26,500원)
  • 처리기간 : 즉시처리
  • 처리절차
    1. 민원신청
      (민원인)
    2. 접수
      (보건소민원실)
    3. 검토
      (보건위생과)
    4. 결재
      (보건위생과)
    5. 영업신고증 교부
      (보건위생과)
    6. 현장확인
      (보건위생과)

  *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식품안전팀 02)2148-3562~4으로 문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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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건위생과 심화정
보건위생과 심화정 전화번호
02-2148-3563
Fax: 02-2148-5838
(최종수정일: 2020년11월07일)